WORLD IT SHOW 2009 에 가다... [보안, 의료, 디스플레이 부스들]

2009. 6. 24. 12:21사진기 하나 달랑들고...


동글이 청소기랑 다른점은 ?? ㅎㅎㅎ 어쩃든 신기한 녀석...








이렇게 몸에 붙이고...



원격으로 진료가 가능...!!



일이 이런 쪽이라 그런지 관심이 무지 가던 부스~ ㅎㅎㅎ



진짜 관심은 이런 겜 쪽이지만요~ ㅎㅎㅎ



편하게 ~ 너무 편하게 즐기시던 블루레이 부스의 어떤 노 신사분~!! ㅎㅎㅎ






정말 사고 싶은 마음이 들던... LED LCD TV~!!



두께가 정말 이정도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~!! 대단한 기술~!!





디스플레이 장치들을 이용한 화려한 쇼~~!! ㅎㅎㅎ



하루 종일 뮤직비디오를 틀어주더군요~!! ^^*




현장 체험 부스들에선 학생들이 일기예보관이 된 체험을~ ^^*

정말 잼있던 친구~ 이 친구 때문에 무지 웃었습니다~ ^^!!

(도시 거리골프 체험장도 있었는데 차마 도전 못해본.. )





240HZ ~ 도면 하나하나 섬세하게 보이는데~ 이런걸 모니터로 쓰고파~ ^^;;;






동호회 정출이 있던 토요일~ 아침~ World IT SHOW 2009 에 잠깐 들렸었습니다~ !!

볼 거리가 예년보다 적었다고 하는데..

신기한 제품들도 많고 해서 ~ 저는 그래도 나름 잼있게 보고 왔네요~!!


느낀점은 LED TV 사고 싶다라는~~!! ^^;;;


-- WIS 2009 -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