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ORLD IT SHOW 2009 에 가다... [휴대폰 기타 등등]

2009. 6. 24. 16:26사진기 하나 달랑들고...


갖고 싶다 쿠키 폰~ ㅎㅎㅎ



이건 너무 커서 ;;;



못 갖고 다닐거 같은 ㅡ.ㅡ;;; ㅎㅎㅎ

차량 전화 단말기 부스~ 차에 싣고 다녀요~!! ㅎㅎㅎ



부스 앞에 모델이 포즈를 취하니 사람들이 북적이기 시작 ㅡㅡ;;;;




사람들 피해서 옆에 미확인 물체에 관심을~ ㅋㅋㅋ




곧이어 ~ 빤짝이 의상의 DJ 나오고~~!! ㅎㅎㅎ



감짜기 댄스 파뤼~~ ^^* 근데.. 춤이 쫌 어색 ;;; ㅍㅎㅎ



인 부스에 앉아 있는... 니들이 고생이 많다~~ (농담 농담) ㅎㅎㅎ



귀엽고 아기자기한 것들도 많더군요~ ^^*



그래도 역쉬 휴대폰에 손이... ㅎㅎㅎ



요넘이 그 롤리팝인가 그녀석 인가 보네요~!! 나름 귀엽~ ㅎㅎ




그래도 쿠키폰이 자꾸 끌려요~~!!

질러 라~!! 질러 라~~!! ㅋㅋㅋ

- WIS 2009 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