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남 땅끝마을 1/2

2006. 9. 8. 13:26사진기 하나 달랑들고...

도착한 순간부터 눈앞에 펼쳐진 광경에 입을 다물 수 없었습니다...

때마침 국토 순례단이 몰려와... 땅끝이라고 써있는 큰돌(?)을 찍지 못했습니다... ㅠㅠa

전망대 올라갔다가 내려오면서 찍으려 했으나... 역시나...

땅끝 등대


구름이 너무 예뻐서 잘 담아볼려고 최대한 노력했다...

땅끝 구름


이 곳은 구름과 수증기가 마치 무릉도원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었다...

땅끝탑 가는 길


전망대를 올라가기 위해 모노레일 타는 곳으로 가면서 이정표를 한 컷~

모노레일


모노레일 기다리며...

예전 같으면 걸어서 전망대까지 올라가는 등반을 해야 했지만...

모노레일이 생겨서 편하게 올라갈 수 있게 되었다... ^^*

물론 돈을 받는다... 왕복 4천언이었던 듯... ㅎㅎ

모노레일2


모노레일에 차체는 바로 요렇게 생겼다!!

전망대를 올라가며...


전망대로 올라가는 모노레일카 안에서...

땅끝 전망대

땅끝 전망대 아래에서...

땅끝 전망대2


입장해서 찍은 땅끝 전망대... 모습 ^^*
입장료 천언... 올라가면서 혼자말로 "어디나 돈을 받는 군!" 했더니...

옆에 맘씨 좋아보이는 아저씨 한분이 이것도 다 한철 장사라고 하신다 ㅎㅎㅎ

전망대에서...


전망대에서 바라본 땅끝마을...

전망대에서...2


전망대에서 내려다본 세상은 이국적이기까지 했다...

전망대에서...3


전망대 창문을 열어놓고 열심히 찍어댔다... ㅋㅋ

계속 전망대에서...


아름다운 하늘과 구름...끝없이 펼쳐진 바다...

역시~ 우리나라는 아름답다...


국토순례단을 보면서...

쬐끔 아류 같아 보이긴 했지만...

내 어릴적엔 왜 저런거 안했나 싶다... ㅋㅋ

뭐 지금이라도 열심히 돌아댕겨야지 뭐...(사진 찍으러? ㅎㅎ)

끝까지 봐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 ^0^*

'사진기 하나 달랑들고..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목포 독천식당  (0) 2006.09.11
해남 땅끝마을 2/2  (0) 2006.09.11
다산 정약용 초당  (0) 2006.09.03
하늘 구름 스페셜  (0) 2006.09.03
보성 녹차밭  (0) 2006.09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