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&I 2010 (2010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)

2010. 5. 4. 16:01사진기 하나 달랑들고...

P&I 2010 에 다녀왔습니다~!!

사실은 NIKON D700 을 한번 더 만져보고자..

니콘 부스부터 열심히 뛰어갔으나...

마침 하고 있던 세미나에 꽂히어... ㅎㅎㅎ

거의 강의부스에서 강의를 들으며 하루를 보냈네요... ^____^*

잼있는 세미나가 꽤 많았던거 같아요... ㅎㅎ


여행 시 인물사진에 대한 생각을 하게 해주더군요...

(근데 앞에 아저씨 충분히 다가서는 연습 중 ?? ㅎㅎ)


자신만의 아이콘을 만든다는게...

이론처럼 그렇게 간단한 문제는 아닌거 같습니다.

아무래도... 열심히 이것저것 담아봐야 겠지요 ^^;;


그저 무턱대고 반영을 담았던 기억이 나네요...

반영이라는 말 자체가 내포한 어떤 심오한(?) 느낌 때문인지..

반영을 이용하자는 것 참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!!


부스 구성이 괜찮아 보였습니다.

아기 자기하게 잘 꾸며논 여기는 모델 촬영 부스...

이렇게 별도로 해 놓으니 사람이 붐벼 구경 못하는 현상을 좀 줄여주는 듯... ㅋ

(그래도 D700 은 못 만져본 ..;;; ㅎㅎㅎ)

D700 은 이렇게 급하게 유리 장식창 뒤로만....

왠지 쓸쓸하게... ^^;;;

얼마나 급하게 담았으면 수평도 안 맞춘 ㅡ.ㅡ;;;


강의 쉬는시간엔 여기저기 돌며 구경을~

국산차가 아니라 좀 그렇긴 했지만...

모터쇼에서는 모델 촬영이 너무 많아 막상 담기힘든 차를 맘껏 담아 보았네요~ ^^*

팜플렛처럼 멋지게 담기엔 아직 제 기술이 부족하네요...!!

그래도 뭐~ 나름 만족 중입니다~!! ㅋㅋㅋ

(나만 좋으면 되~!! 가 요즘 컨셉입니다~ ㅎㅎㅎ)


요거 요거 정말 맘에 들었던 방수하우징~!!


부스를 여기 저기 돌아 보았는데...

올림푸스 부스가 유독 많이 눈에 띠네요~!!

ㅎㅎㅎ


렌즈도 망원을 좋아하는 개인 취향때문인지...

올림푸스가 매리트있게 느껴집니다~!!

여러가지 아기자기한 기술 시도는 돋보이는 거 같습니다~

(개인적 생각 ㅎㅎㅎ)


알에서 깨어난다는 컨셉 ??

ㅎㅎㅎ

요런것 까지 제 취향이네요~!! ㅋㅋ

다음은 한때 사려고 까지 했던 삼성의 NX10 을

만져 보고 구경했습니다...!!

오른쪽에 흰색 바디가 맘에 쏙 드는 군요~!!


여러가지 셋~!!

딱 요렇게 있었으면 좋겠네요~ ^^*

바디는 흰색으로 ㅋㅋㅋ

거의 살뻔 했다가 뭔가 문제가 있다는 루머를 듣고 멈칫한..;;;

뭐 어쨋든 우리나라 브랜드라는 것 만으로도...

괜히 뿌듯했습니다!! (뭐 그냥.. ㅎㅎ)

옆면을 이용한 사진전시도 있어서...

요거 구경하는 것도 꽤 공부가 되었습니다~!!


주제는 일상~!!

아마 참가할려고 했던 기억이 어렴풋이 있는데...

이것 저것 바쁘다는 핑게로 하지 못한 거 같다는... ㅎㅎㅎ



해외 파병 사진전도 있었구요...

그 위에도 여기저기...

사진전시 부스가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다~!!

참고로...

제가 좋아하는 종류의 사진은 이런것 입니다!!

대비가 극명한 느낌의 ㅎㅎㅎ



또 하나 눈에 띤작품~!!

한국 종군기자인 듯한...

여기 부스엔 그림같은 사진.. 사진 같은 그림이 많더군요~!!



뭐 결국 마지막 강의까지 듣느라...

퇴장시간인 6시가 훌쩍 넘겨서 나온~!!

(강사님이 열성적인 나머지 강의를 1시간 초가한.. ㅋㅋ)

예전에 비해 신제품이 많이 없어서... 인지..

(또는 내가 신제품정보를 너무 일찍 알아버려서??)

그런 재미는 없었지만...

수많은 강의가 제 사진생활에도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.

또 하나의 좋은 경험~ 즐거운 추억입니다~ ^^*

-- to be continued --

'사진기 하나 달랑들고..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  (0) 2011.01.29
집에서 바라본 풍경~  (2) 2010.09.08
파도  (0) 2010.03.15
밤은 또 다른 공간으로의 탈출구...  (2) 2009.08.01
마다가스카 카페에서~  (2) 2009.06.26